생각기록장/독거노인 생존기

#옷골녀 코디 4회차. #옷골라주는여자

hwangdae 2021. 2. 27. 22:35
728x90
반응형

옷골녀 3월 코디. 그런데 아직 2월인데..? 결제 일자가 월말 근처다 보니 날자가 살짝 햇갈린다. 어쨌든 2021년 세번째.

상, 하의 한장씩만 왔었는데 이번에는 상의 두개, 하의 하나 왔다. 데님, 셔츠, 니트 세트.

여태까지 옷을 받을 때는 딱 출근용 바지라고 할까나.. 그런 바지가 왔었는데 데님이 이번에 처음 도착 했다.

내가 코디 요청에 대강 출근 때도 입을 수 있지만 너무 아저씨 같은 것은 싫다라고 적었는데 그 취향이 반영 된 것이 아닌가 한다. 바지도 쫀쫀하니 받자 마자 입고 나갔는데 참 괜찮다.

세로 스트라이프가 들어 간 셔츠. 크게 특별한 것은 없는 기본적인 셔츠이다. 상의 포켓 옆에 조그만 고리가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하면 특징일까나.. 카라 끝에 단추가 있는 것을 좋아하는데 단추가 딱 있는 셔츠라서 만족스럽다. 길이도 좋고 체형에도 옷이 맞다.

마지막 보너스 같은 니트.

오늘 오전에 배송이 온 옷, 때마침 약속이 있어서 바로 뜯어서 입고 나갔다. 정말 무난하게 출근할 때도, 주말에도 입고다닐만 한 코디. 이런 평범함이 구독서비스를 이용 하는데 제법 만족스러운 것이 아닌가 싶다. 옷골녀에서 구독을 오래 한 사람은 단점이 하다 보니 그게 그거 같다는 그런 단점이 있다고 하는데 일단 내 기준에서 지금 까지는 장점인 듯 하다.

 

다음번 배송이 기대가 되구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