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기록장/독거노인 생존기

함양 플리마켓, 애플워치 스트랩!!

hwangdae 2021. 4. 5. 22:27
728x90
반응형

플리마켓이 뭘까? 이 부분에 대한 지식이 없을 때는 '프리마켓'인 줄 알았다. 그런데 조금 찾아보니 frea market이라고 하는 것 같은데..

 

뭐 어쨌든, 함양에서 한달살이를 하고 있는데 플리마켓에 갈 기회가 생겼다. 기회가 생겼다기 보다는 당일 일정 중에 방문해야 할 일이 생겼던 것.

플리마켓을 대충 한국말로 하면 '벼룩시장'정도 되는 듯 하다. 내가 생각 한 벼룩시장의 가격대와는 달랐지만 실제로는 내가 생각하는 벼룩시장과는 다른 뜻을 가진 소규모의 상가가 생기는 것 같은데 애플워치 스트랩이 판다. 가죽 스트랩은 기존에 가진것도 있지만 사실 품질이 썩 마음에 들지 않았고, 함양 한달살이 하는 목적이 없지 않아 있어 지역 주민들에게 조금 점수를 딸 필요도 있어서 구입 하기로 마음 먹었다.

 

물론 마음을 먹기에는 다소 부담되는 가격이기는 했지만..

가죽 스트랩은 확실히 초반에는 크게 멋지지가 않다. 에이징이 되고 시간이 조금 더 지나면 나에게 맞춰 가게 되겠지. 판매하는 분의 이야기를 들으면 애플워치 에르메스 버전에 들어가는 가죽과 동일한 가죽이고 방수처리가 되어 있다고 한다. 뭐 그렇다고 하니 그런걸로 알고 기쁘게 착용 하는걸로..!!

 

아 그리고 플리마켓으로 길에 있는 가게였지만 제로페이가 적용이 되어 경남사랑상품권으로 구입했다. 굿.

뭐 어쨌든 돈 쓰기 쉽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