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기록장/여행

퇴사 기념 전국지인투어 차박 프로젝트 EP14. 강릉 (날이 좋아서)주문진

hwangdae 2020. 7. 31. 16:32
728x90
반응형

강원도는.. 아니 동해 바다는 너무 거칠다. 방파제가 군데군데 많이 보이는 이유가 확실한 것 같다. 사진 찍기에는 별로 좋지 않았는데 소위 말해서 '비말'이 되어 버린 바닷물들이 떠 다니기 때문에 카메라도 불안하고, 온 몸이 찐득거린다.

그래도 경치와 바다 색깔 하나는 기가 막힌게 동해 바다가 아닌가 싶다.

도깨비라는 드라마를 재미있게 봤었다. 여행 계획을 짤 때 전혀 몰랐는데 어쩌다 검색을 하다 보니 김신(공유)과 지은탁(김고은)이 만난 그 바닷가 방파제가 주문진에 있다고 하여 들렀다. 조그마한 방파제가 몇개가 있는데 그 중 하나가 촬영지. 사실상 다른 방파제로 가도 보이는 뷰는 크게 차이가 없겠지만 촬영장소라는 이유로 사람들이 길게 줄을 서 있었다.

 

다들 뒷 사람 눈치가 보여서 그런지 얼른 사진 찍고 자리를 비키는데 내 바로 앞에 커플이 정말 온갖 지랄을 다하는 바람에 시간이 너무 오래 걸렸다. 그래서 짜증이 났던걸까.. 나는 그냥 연사로 촤라라라라라락 찍고 바로 퇴장 ㅋ

드라마 장면에서는 파도가 높았는지 기억은 정확하게 안나지만.. 촬영하는데 진짜 엄청 고생 했겠다 싶은 파도였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