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기록장/일상

조카 1호

hwangdae 2018. 1. 22. 01:12
728x90
반응형

주중에 아버지 생신이 있어서 일요일에 가족모임을 가졌다.

처음에는 회를 먹으러 가려고 했는데 고깃집으로 급선회. 아버지가 감기기운이 있으셔서 날것은 좀 그렇다고 해서 고기로 결정했다. 어린 아이가 있다 보니 방이 있는 곳으로 찾아 갔는데 방은 예약이 차 있어서 가게 사장님의 배려로 넓은 테이블에 앉게 되었다. 감사하게도..



모인 이유는 아버지 생신이고 주인공은 아버지지만 온통 중심은 아기.. ㅋㅋㅋㅋ 내가 카메라를 구입 한 이유 중 하나가 이 녀석을 이쁘게 찍어주고 싶어서이기 때문에..!!

아무리 예전에 DSLR 사용을 해 봤고, 사진에 관심은 많지만 아직 바디가 손에 익숙하지 않고 40mm라는 화각이 익숙하지 않아 만족스러운 사진이 몇개 없지만도 나만의 시그니쳐를 위하여..!! 익숙해지자 빨리!!


자다가..


깼다


다행히 울음에 인색한 녀석이라 씨끄럽고 고기냄새가 많이 나는데도 울지 않았어.. ㅋㅋ


잠이 올라 하다가?


말똥! 오늘의 A컷인 것 같다.. ㅎㅎ 내공을 쌓자!


엄마 미안..


얼른 기고, 걷고, 뛰기 시작해서 다이어트 하자




728x90
반응형